로엠걸즈 "공주님 찾기"선발대회.."끼있는 어린이 스타 모여라"
로엠걸즈 "공주님 찾기"선발대회.."끼있는 어린이 스타 모여라"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3.04.29 2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엔터테인먼트]이랜드 그룹의 아동복 브랜드 로엠걸즈에서 ‘제 9기 공주님을 찾습니다’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전국에 만 3세부터 만 13세 사이 어린이를 대상으로 엔터테이너의 끼와 재능을 가진 로엠걸즈 의상 컨셉에 가장 어울리는 '공주님 찾기' 주제로 매년 진행중이다.

27일 대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본선 및 시상식까지 약 1개월 남짓 동안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로엠걸즈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모든 참가자중 희망자에 한해 주관사인 ㈜카이커뮤니케이션 산하 카이스타 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에서 카메라 심사를 받게 된다. 카메라 심사와 온라인 심사를 거친 참가자 중 30명이 본선에 진출하게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온라인 강의와 스터디 관리를 함께 해주는 '해법스터디 온라인 수강권'을 제공한다.

본선에 진출한 30명은 카이스타 엔터테인먼트에서 연기 트레이닝 및 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최종 우승자 8명에게는 수상특전이 주어질 예정이다.

주최측인 로엠걸즈측은 "엔터테이너의 꿈을 가진 많은 어린이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라고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이에게 좋은 추억으로 간직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제9기 로엠걸즈 공주님을찾습니다'는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전문기업 카이스타 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하고, SBS KPOP스타 시즌2 촬영장소로 잘 알려진 TCF재단, 어린이 교육·출판사 (주)천재교육, 허브아이 스튜디오, 언론사 데일리경제, 엔터테인먼트사 JB interntional에서 후원한다.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roemgirls.co.kr)에서 볼 수 있다. [문의 02-2038-799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