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올 뉴 카렌스’ 1호차 주인공 탄생
기아차,‘올 뉴 카렌스’ 1호차 주인공 탄생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3.03.29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기아차가 세단의 스타일과 RV의 공간 활용성을 결합해 새롭게 선보인 ‘올 뉴 카렌스’의 1호차 주인공이 탄생했다.

기아자동차㈜는 29일 국내영업본부 사옥(서울 압구정 소재)에서 ‘올 뉴(All New) 카렌스’ 1호차 전달식을 갖고 본격 판매에 들어갔다.

‘올 뉴 카렌스’ 1호차 행운의 주인공은 사전 계약 고객으로 용인 고림초등학교 교사 김창수 고객(38세)으로 선정됐으며, 기아차는 이날 ‘올 뉴 카렌스’ 1호차와 함께 20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증정했다.

기아차는 유명 연예인에게 1호차를 전달해 홍보 효과를 누리기보단 기아차의 신차를 기다려온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실제 사전 계약을 한 고객들 중에서 1호차 주인공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2002년 처음 카렌스와 인연을 맺은 후 두 번째로 카렌스를 구입한 김창수 씨는 세련된 세단 스타일의 디자인과 여유로운 실내 공간, 다양한 시트 사양 등 ‘모두가 원하는(All You Like)’ 콘셉트로 개발된 ‘올 뉴 카렌스’에 반해 사전계약 실시 첫 날 계약을 했다고 밝혔다.

1호차 행운의 주인공 김창수 씨는 “평일에는 학교 출퇴근용으로, 주말에는 가족과 함께 여가생활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실용성도 마음에 들고, 특히 이번 올 뉴 카렌스의 세련된 외관 디자인에 반해 주저 없이 구입을 결정했다”며 “올 뉴 카렌스 1호차 주인공이 되어 영광이고, 앞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올 뉴 카렌스’의 뛰어난 상품성과 매력을 널리 알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