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출산육아 키즈베이비엑스포 오늘 개최..유후와 친구들 놀이터 개방도
임신출산육아 키즈베이비엑스포 오늘 개최..유후와 친구들 놀이터 개방도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3.03.08 0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임신출산육아 용품 및 유아산업 관련 박람회인 키즈베이비엑스포가 오늘 8일 개최된다.

키즈베이비엑스포에서는 색다른 이벤트인 테마체험놀이터 유후와 친구들 테마관도 조성되며 현재 소셜커머스 쿠팡을 통해서도 할인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키즈베이비엑스포에서는 잉글레시나, 스토케등 유명 브랜드 유모차 대여 및 판매업체인 까사데밤비니가 명품 유모차를 선보이며 찰리바나나, 에프랑, 더블하트, 세비, 오베론코스메틱, 롤베이비 및 필립스 아벤트등 유명 육아용품 및 임신출산 관련 업체를 비롯, 동양생명, 코웨이등 생활 산업부문등이 소개된다.

특히 24개월 이상 유아를 위한 놀이 기구인 인기 TV프로그램인 "유후와 친구들" 테마놀이터를 조성해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유후와 친구들은 짐바운스에서 협찬했으며, 현재 소셜커머스 쿠팡을 통해 놀이 이용권 할인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쿠팡에서 문화 카테고리, 체험,전시 아동 소분류에 들어가 유후와 친구들 이용권을 신청하면 대폭 할인된 이용료와 함께 부모들을 위한 IT교육 인터넷 강의 수강권(1년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전이 제시된다.

이번 박람회는 오늘 8일부터 10일까지 양재시민의 숲 역 AT센터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