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베이비엑스포 3월 8일 개최이벤트 "페이스북 좋아요 가입하고 경품 타가세요"
키즈베이비엑스포 3월 8일 개최이벤트 "페이스북 좋아요 가입하고 경품 타가세요"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3.02.18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서울에서 3월중 단독으로 개최되는 키즈베이비엑스포에서 육아맘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즈베이비엑스포는 1차로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를 통해 소정의 경품을 제공하고, 박람회가 임박하면서 보다 많은 경품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데일리경제, 연가엔터테인먼트등이 주최 주관하는 2013 키즈베이비엑스포(어린이유아산업전/ http://www.expobaby.co.kr)는 오는 3월 8일부터 10일까지 양재시민의 숲역 인근 at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최근 얼리어답터로 떠오르고 있는 베이비맘에서부터 저학년 유아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유아박람회로 강남 및 서초, 분당권 부모들로부터 특히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주최측에 따르면, 임신출산 및 유아용품, 교육등 참가업체들의 정선된 상품들이 전시되어 다양한 육아정보를 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전시장에는 수유실, 카페테리아, 유모차 무료대여등의 편의가 제공될 예정이며,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한편, 키즈베이비엑스포 "페이스북 좋아요"(https://www.facebook.com/expobaby)이벤트에 참여하면 지정된 1차 경품이벤트외에 추가 경품 이벤트 및 현장이벤트등을 통해 보다 많은 경품 수령기회를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