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블러썸 엔터와 전속계약...'차태현과 한솥밥'
송중기, 블러썸 엔터와 전속계약...'차태현과 한솥밥'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3.02.04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 배우 송중기가 차태현과 한솥밥을 먹는다.

송중기는 최근 차태현이 소속돼있는 블러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김정용 이사는 4일 "중기씨와는 데뷔 때부터 함께 해왔다. 소속사 이전은 표면적인 이동일 뿐, 실질적으로는 데뷔 때부터 함께했던 매니저들이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에서 모두 함께 일하고 있기 때문에 계속해서 인연을 이어가는 것"이라며 "중기씨는 이전 회사와 계약이 만료되면서 자신과 함께 동고동락한 매니저들과의 의리를 지켜 소속사를 이전한 것이다"고 전했다.

송중기 역시 "제가 연기를 할 수 있도록 밑거름을 만들어준 곳이 sidusHQ였고 그곳에서 많은 것을 배우고 얻었습니다. 그 시간들은 저에게 매우 소중한 추억인 것 같아요. 대표님을 비롯해 그동안 저를 위해 많이 애써주신 분들이, 떠나는 저를 진심으로 응원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좋은 작품을 통해 여러분들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이 응원해주세요"라고 전했다.

한편 이전 소속사인 싸이더스HQ에서도 송중기를 비롯한 차태현, 한상진, 신승환, 송종호 등이 같은 매니지먼트 팀이었으며 계약이 가장 먼저 만료된 차태현에 이어 다른 연기자들의 계약이 만료됨에 따라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로 이전했다.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는 차태현, 고창석, 박보검, 송종호, 신승환, 이광훈, 한상진 등이 소속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