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 앞당겨 개봉
[movie]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 앞당겨 개봉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3.01.20 2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뽀로로 탄생 10주년 기념 극장판 시사회에 박근혜 당선인의 방문으로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군 화제작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이 겨울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과 학부모들의 열띤 성원 속에 오는 1월 23일(수)로 개봉을 앞당겼다.
.1월 16일 왕십리 CGV에서 진행된 민간 어린이 집 연합회 소속의 약 700명의 어린이들과 시사회를 진행한 <뽀로로 극장판 슈퍼 썰매 대모험>은 99%라는 경이로운 시사 참석률과 재 관람을 요청하는 어린이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 하루 빠른 1월 23일 수요일에 관객들을 찾아간다.

어린이집 대규모 시사회에 이어 ‘이모, 삼촌, 조카 시사회’ 등 다양한 시사회를 진행해 “역시 뽀통령”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가운데 네이버 9.2, 다음 10.0의 높은 만족도로 2013년 애니메이션 계 최고의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계 다크나이트 라는 수식어로 불리고 있다는 후문.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은 3여 년간의 제작기간과 80억 원의 제작비, 국내 기술력으로 탄생시킨 생생한 영상과 함께 3D, 4DX를 선보이며 올 겨울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과 스크린에서 새롭게 만날 예정이다. 뽀통령의 위력을 스크린에서도 어김없이 과시하고 있는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은 오는 1월 23일 전국 극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