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돔즈, 회원수 1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캠핑돔즈, 회원수 1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3.01.08 2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 해마다 캠핑족들이 늘어나면서 지난 2~3년간 캠핑용품 시장은 엄청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텐트용품부터 시작해 침낭, 버너, 다양한 취사용품들까지 선보이고 있다. 특히 캠핑용품 중 텐트 수입액은 지난해보다 29.6%나 늘었다.

아웃도어용 가스장비 전문용품 판매 캠핑돔즈(http://cafe.naver.com/campingdomz)는 작년에 오픈을 시작으로 1년 만에 현재 회원 수 1만명을 돌파하는 등 캠핑용품 시장에서 급성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캠핑돔즈는 가스분배기, 가스호스, 가스아답터, 가스용기, 가스기구 등 다양한 제품을 골고루 선보이고 있다.

특히 커뮤니티 공간을 활성화해 캠핑에 관련된 정보나 지식 등을 공유하면서 구매자들에게 단순한 제품만을 판매하는 사이트가 아닌 커뮤니티 공간으로도 자리매김 중이다.

캠핑돔즈 관계자는 "캠핑을 계획하는데 있어서 제대로 갖춰지지 않는 여행은 힐링 보다는 오히려 자칫 고생에 가까운 추억이 될 수도 있다"면서 "꼭 사전에 여러 준비사항들을 체크를 한 후 떠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

캠핑돔즈는 현재 회원 1만 명 신년이벤트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회원들을 상대로 제품의 사진을 포함한 자세한 후기를 올리면 미니스토브와 전용수납가방을 선물로 증정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은 1월 7일부터 1월 21일 약 2주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