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새해 연예계 핫이슈 "김태희 비 열애설,고영욱 성추행 논란등 시끌"
2013 새해 연예계 핫이슈 "김태희 비 열애설,고영욱 성추행 논란등 시끌"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3.01.04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태희 비 열애설

새해 벽두부터 연예계에 핫이슈가 터져 나오고 있다.

인터넷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새해 첫날인 지난 1일 김태희와 비의 열애설을 특종 보도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 매체에 따르면 톱스타 김태희와 한류스타 가수 비가 수개월째 사귀고 있다는 기사와 함께 수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각종 언론매체에 열애설이 터져나오자 김태희측은 열애설을 인정하고 "서로를 알아가는 과정"이라고 공식 입장을 내놨다.

열애설이 터져나오자 군인 신분인 비(정지훈)의 휴가 특혜 논란등이 불거지면서 이를 비난하는 온라인 댓글이 넘쳐나는 등 연예사병 폐지론까지 등장하는 등 파문이 확산될 조짐을 보이고 있다.

*고영욱 성추행 논란

지난해 성폭행 사건으로 곤욕을 치르고 있는 가수 고영욱이 재차 새해 벽두부터 성추행 논란에 휩싸였다.

각종 언론보도등 알려진 바로는 고영욱이 13세 여중생을 자신의 차에 태운후 신체 일부 부위를 만지는 등 성추행을 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다.

이 여중생은 이같은 내용으로 고영욱을 고소했고, 고영욱은 경찰에 출두, 사실이아니라며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고영욱은 지난해 5월 미성년자 간음 사건으로 연예계 물의를 일으키며 자숙기간을 갖고 있었다.

* 이장우 오연서 열애설

MBC 예능프로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이준과 가상부부로 출연하고 있는 탤런트 오연서가 실제로는 탤런트 이장우와 열애중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프로그램 하차 논란으로까지 이어지고 있다.

오연서는 해당 프로그램에서 이준과 살가운 부부 리얼리티를 선보이며, 애정공세를 나누었으나 실제로는 이장우와 열애중이라는 뉴스보도로 팬들에게 혼란을 주기에 이르렀다.

오연서는 이장우와의 열애를 공식 인정하면서도 ‘발전 가능성은 있지만 아직 연인 관계로 단정 짓기는 어렵다’는 애매모호한 공식입장을 내놓았으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라는 우결의 진정성 부분에서 논란을 일으키며 하차론까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상대역인 이준측도 우결 제작진의 결정을 따를 것이라는 입장을 전하고 있다.[데일리경제-연예방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