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연, 헐리우드 진출한다...한미합작영화 '더 라스트 나이츠' 캐스팅
박시연, 헐리우드 진출한다...한미합작영화 '더 라스트 나이츠' 캐스팅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2.11.19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 배우 박시연이 영화 '더 라스트 나이츠(The Last Knights)'에 캐스팅, 헐리우드에 진출한다.

영화 '더 라스트 나이츠'는 한국 영화산업의 해외 진출을 목표로 2011년 결성된 소빅글로벌콘텐츠투자조합이 투자한 첫 번째 헐리우드 진출작으로 미지의 시공간을 배경으로 명예를 지키고자 하는 진정한 기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서사극.

박시연은 극중 부패한 권력의 상징으로 그려지는 게자 못의 아내 '하나' 역을 맡아 불우한 삶을 살아가면서도 묵묵하게 자신의 자리를 지키며 측은지심을 불러일으키는 여인을 연기한다.

독특하고 뛰어난 영상감각으로 헐리우드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일본 감독 카즈아키 키리야가 메가폰을 잡았으며, 검이 갖고 있는 충성심과 용맹함으로 무장한 장군 레이든 역에는 클라이브 오웬이, 레이든이 충성을 다해 모시는 강직한 영주 바톡 역에는 모건 프리먼이 각각 캐스팅 됐다.

또 레이든과 바톡에게 반역죄를 씌우며 이들과 맞서는 게자 못 역에는 드라마 '셜록 홈즈'로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베네닉트 컴버배치가 캐스팅 되는 등 헐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이 합류해 동양과 서양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그려낼 예정이다.

박시연은 "이 작품에 함께하게 되어 배우로서 너무나도 영광되고 설레인다. 좋은 스텝, 좋은 배우들과 함께 호흡하며 더 많이 배우고, 좋은 작품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영화 '더 라스트 나이츠'는 지난 5일 체코 프라하에서 크랭크인 했으며, 2013년 하반기 북미 전역과 한국을 비롯한 전세계 동시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박시연은 촬영을 위해 12월 초 체코로 출국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