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 시인 북콘서트 오는 17일 개최
고은 시인 북콘서트 오는 17일 개최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2.11.14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은 오는 17일 오후 6시 30분 연세대학교 학술정보원 7층 장기원 국제회의실에서 고 은 시인을 초청해 북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날 우리나라 시문학계의 거목인 고 은 시인은 자신의 저서 ‘두고 온 시’(창비)를 주제로 연세대 경영대 학생들과 대화의 장을 펼친다.

이와 함께 시 노래 작곡가 겸 가수 김현성 씨가 북 콘서트에 출연, 고 은 시인의 시를 아름다운 선율로 읊어 나가면서 시의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김현성 씨는 백석 탄생 100주년 기념 음반을 발매했다.

이번 북콘서트는 연세대 경영대학이 지난 2010년 연세대학교 경영대학과 교보문고가 맺은 ‘연세리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그 동안 작가 조정래와 공지영, 사바나미술관 관장 이명옥, 외화번역가 이미도, 방송인 김어준을 초청해 저자 특강을 펼쳐 왔다.

특히 이번 북콘서트는 저자 특강 형식이 아니라 연세대 경영대학 학생들이 저자와 함께 대화의 시간을 가지고 시와 음악의 만남을 시도한다. 이 날 행사에 참석하는 연세대 경영대 학생들은 사전에 미리 시집을 읽고 해당 블로그에 감상 글을 올렸다. (http://booklog.kyobobook.co.kr/yre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