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은경, 드라마 연이은 시청률 1위..."흥행 보증수표 저력 과시"
신은경, 드라마 연이은 시청률 1위..."흥행 보증수표 저력 과시"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2.11.09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 배우 신은경이 드라마 흥행 보증수표로서의 저력을 다시 한 번 보여주고 있다.

7일 방영된 SBS 일일드라마 '그래도 당신' 108화가 시청률 20%(전국 기준, 이하 동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신은경은 이번 '그래도 당신' 외에도 과거 출연작 MBC '욕망의 불꽃', MBC '하얀 거짓말'이 두 작품 모두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특히 이번 '그래도 당신'이 시청률 1위를 달성하게 되면서 주연을 맡은 세작품 모두 연타 흥행 기록을 만들어 냈다.

출연작 '하얀 거짓말'은 아침 드라마임에도 불구 평균 20%라는 엄청난 시청률을 보이며 시청률 정상 자리를 지켰으며, '욕망의 불꽃' 역시 재벌가의 암투라는 흥미로운 소재와 배우들의 명연기로 시청률 20%를 웃돌며 많은 인기를 얻었다.

드라마 관계자는 "드라마 초반 상승세를 결정하는데 주연배우의 힘을 무시할 순 없다"며 " 톱스타를 쓴다고 해서 다 히트하는 게 아닌 만큼 어떤 배우를 쓰느냐가 중요하다. 신은경은 대본상 글로 표현되지 않은 배역의 내면까지 파악하며 제작진의 의도를 정확히 꿰뚫으며 연기하는 배우 중 한 명"이라고 전했다.

약 1년 만에 드라마로 활동을 재개한 배우 신은경은 '욕망의 불꽃'에서의 악역 이미지를 벗고 '그래도 당신'에서 차순영으로 분해 어려움이 닥쳐도 씩씩하게 살아가는 선한 이미지로 시청자에게 한발짝 다가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