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 R3-사진작가 김중만, 내년 1월 '콜라보레이션 전시회' 진행
베가 R3-사진작가 김중만, 내년 1월 '콜라보레이션 전시회' 진행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2.10.31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 팬택은 사진작가 김중만과 '베가 R3'로 촬영한 작품으로 모바일과 오프라인 '사진 전시회'를 개최하는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베가 R3로 촬영해 3M*4M 크기의 대형 사진으로 인화하고, 개인 사진전을 통해 공개된다는 점에서 스마트폰의 진일보된 행보라 평가 받고 있다.

정물과 풍경 사진 전문가인 김중만은 팬택의 전략 스마트폰 ‘베가 R3’의 카메라 성능을 높이 평가하고, 사진작가로서 스마트폰 카메라로도 DSLR급의 퀄리티를 낼 수 있다는 점을 작품을 통해 보여줄 예정이다.

김중만 작가는 오는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두 달간 중국 샹그리아, 독도 등을 방문해 베가 R3로 모든 활동과 일상을 일기처럼 기록하고, 일부 사진들은 전시회를 기다리는 소비자들을 위해 베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vega.kr)과 유튜브를 통해 미리 공개할 계획이다.

'베가 R3'와 김중만 작가가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 전시회'는 내년 1월경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3D로 전시회를 감상할 수 있는 '3D 모바일 가상 전시회'도 함께 기획하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전시회를 통해 발생된 수익금은 전액 자선단체에 기부해 시력 장애가 있는 아이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