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늑대소년', 존박과 함께 한 '철부지' 뮤직비디오 공개
영화 '늑대소년', 존박과 함께 한 '철부지' 뮤직비디오 공개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2.10.22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 영화 '늑대소년'이 존박과 함께 한 '철부지'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했다.

영화 '늑대소년'은 체온 46도, 혈액형 판독불가... 세상에 없어야 할 존재 늑대소년과 세상에 마음을 닫은 외로운 소녀의 운명적인 사랑이야기를 담은 작품.

'철부지'는 자신만의 독보적인 음악세계를 선보여온 '이적'이 직접 작사와 작곡 그리고 피아노 연주까지 참여하고 '존박'의 감미롭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더해져 완성된 곡으로 티저 뮤직비디오 공개 이후 몰입도 높은 감성 발라드로 호평 받고 있다.

이번에 디지털 싱글 음원 발매와 함께 공개된 '철부지' 뮤직비디오는 세상에 없던 단 하나의 사랑을 그린 감성드라마 '늑대소년'의 본편 영상은 물론 '늑대소년'과 '소녀'의 사랑을 감각적으로 재해석한 'DNDD'의 몽환적이고 아름다운 일러스트가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영화 속 명장면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박보영의 기타 연주장면과 함께 시작되는 '철부지' 뮤직비디오는 특히 '그댈 사랑하려 했던 것이 잘못입니다. 나는 내 주제를 모르는 바보랍니다. 이리 높은 벽에 둘러싸인 그대에 비해 난 아무것도 못 가진 철부지랍니다' 처럼 세상이 버린 특별한 존재 '늑대소년'이 '소녀'와의 순수한 교감을 통해 세상을 배우며 느끼게 되는 감정을 대변해주는 듯한 가사가 영화장면과 절묘한 조화를 이뤄 더욱 깊은 여운을 선사한다.

영화 '늑대소년'은 오는 10월 31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