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킹콩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김선아, 성유리, 이동욱 등과 한솥밥
이하늬, 킹콩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김선아, 성유리, 이동욱 등과 한솥밥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2.10.22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 배우 이하늬가 킹콩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006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데뷔, 지적인 이미지에 매력적인 미소, 늘씬한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녀가 킹콩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고,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는 것.

킹콩엔터테인먼트의 이진성 대표는 “이하늬는 영화, 드라마, 예능 MC, 뮤지컬, CF까지 다방면에서 왕성히 활동하는 멀티플레이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며 자신만의 확실한 색깔을 만들어 나가고 있는 그녀의 매력을 살려 폭넓은 국내 활동은 물론, 해외 시장까지 활발하게 진출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하늬는 “킹콩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로운 식구들과 함께 새롭게 시작하는 만큼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개인적으로도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 앞으로 더욱 활발하고 폭넓은 활동 보여드릴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하늬는 드라마 KBS 파트너(2009), MBC 파스타(2010), MBC 불굴의 며느리(2011), 영화 연가시(2012)와 나는 왕이로소이다(2012). 뮤지컬 금발이 너무해(2009~2010) 등 영화, 드라마, 공연 구분 없이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한편, 이하늬가 전속계약 맺은 킹콩엔터테인먼트는 김선아, 성유리, 이동욱, 김범, 박민영, 이청아, 이진, 장희진, 이광수, 서효림, 유연석, 송민정, 지일주, 한지완, 윤진이 등이 소속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