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힐링 페스티벌 ‘원더우먼 페스티벌’ 개최
여성 힐링 페스티벌 ‘원더우먼 페스티벌’ 개최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2.10.12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 강연 문화 기업 마이크임팩트가 여성만을 위한 강연 행사인 '원더우먼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오는 13일 오전 12시부터 저녁7시까지 서울 상암 노을공원에서 열릴 원더우먼 페스티벌은 최근 각종 사회적 문제들로 지친 여성들을 위해 강연과 공연, 놀이, 힐링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힐링 페스티벌.

이번 페스티벌의 수익금 전액을 네이버 해피빈에 기부할 예정이다. 마이크임팩트 페이스북에서 '좋아요' 1개당 티켓 1장이 여성 사회단체에 기부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기도 했다. 2000여개의 '좋아요'를 통해 2000여장의 티켓이 여성 단체에 기부가 됐다.

SBS 힐링캠프의 부드러운 독설가인 배우 한혜진, 사람에 대한 사랑과 도전에 대한 에너지를 품고 사는 방송인 박경림, 커밍아웃 삶의 대한 당당함과 진정한 행복을 위한 용기를 들을 수 있는 방송인 홍석천, 국내 유일의 인터내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승원, 유희열 라디오 천국의 헉소리 상담소의 진정한 독설가 임경선, 세계 최초 비구니 MC 정목 스님, 최고의 이미지 컨설턴트 이종선, 그리고 마지막으로 공연팀 데이브레이크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한혜진은 생애 첫 강연을 준비하며 "평소 경청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원더우먼 페스티벌이 여성들의 고민을 경청하고 힐링 해주는 행사라고 하여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날 한혜진은 "쟤보다 내가 더 잘나가야 해"라는 식으로 남들의 행복과 자신을 비교하며 조급해하는 여성들에게 진정한 자신만의 행복 속도를 유지하는 법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마이크임팩트(www.micimpact.com)는 강연콘서트를 기획, 명사, 가수, 예술가를 초대해 독특한 강연 및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공연문화를 창출하고 있다. 마이크임팩트는 지난해 3월 시작으로 1년 만에 총 300여회 이상, 청중 수 9만여 명 의 각종 강연 및 컨퍼런스를 진행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