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여성문화 토크콘서트 ‘신나는 언니들’ 오는 24일 열려
2012 여성문화 토크콘서트 ‘신나는 언니들’ 오는 24일 열려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2.09.21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 문화체육관광부는 2012 여성문화 토크콘서트 '신나는 언니들' 세 번째 공연이 오는 24일 오후 6시 명지전문대 방목아트홀에서 열린다고 21일 밝혔다.

여성문화 토크콘서트 ‘신나는 언니들’은 방송, 출판, 영화, 공연 등 문화계 각 분야를 이끌고 있는 여성들을 초대해, 관련 전공 학생과 취업을 앞둔 예비 새내기 등 미래를 준비하는 후배들에게 그들의 삶과 경험을 진솔하게 들려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세 번째 토크콘서트에서는 대표적인 공연예술 분야인 뮤지컬계에서 활발히 두각을 나타내는 여성들을 멘토로 초대해 그들의 경험과 에피소드를 나눈다.

특히 뮤지컬 <라카지>, <광화문연가>, <헤드윅> 등 굵직굵직한 작품을 연출한 뮤지컬계의 대모 이지나 연출가와 <엘리자벳>, <조로>, <지킬앤하이드>에서 히로인으로 열연한 뮤지컬배우 김선영 씨가 출연해 같은 분야에서 연출가와 배우로서 살아가는 방법과 그들만의 열정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개그맨 서경석의 재치 있는 사회와 올해 초 ‘넌 나의 바다’라는 2번째 앨범을 발매한 감성 블루스 디바, 강허달림의 음악이 함께한다.

토크콘서트 참가 신청은 문화체육관광부 홈페이지(www.mcst.go.kr)와 여성신문 홈페이지(www.womennews.co.kr), 블로그(blog.naver.com/womennetwork) 및 페이스북(facebook.com/womenmentor) 등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