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두, 농염한 매력으로 남심 사로잡아
이연두, 농염한 매력으로 남심 사로잡아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2.09.21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 배우 이연두의 스타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tvN '롤러코스터'와 각종 드라마에서 활발하게 활동중인 이연두는 스타화보를 통해 성숙미 물씬 풍기는 가을 여인으로 거듭났다.

지난 8월 마카오에서 촬영한 이연두 스타화보 '마이스윗레이디'(My Sweet Lady)는 귀여운 이미지에 가려있던 이연두의 관능적인 여성미를 아낌없이 내보인 것이 특징.

소녀 감성의 순수한 모습은 보기만 해도 내 여자로 만들고 싶을 정도이며, 비키니에 시스루 망사 원피스만 걸친 채 마카오 시내를 돌아다니는 과감함은 기존에 봐왔던 이연두의 귀엽고 앙증맞은 모습과는 또 다른 로맨틱하고 성숙미 넘치는 농염한 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스타화보 촬영 당시 꾸준한 자기 관리를 통해 탄생한 탄탄한 복근과 탄력적인 몸매를 뽐낸 이연두의 몸매를 직접 본 현장 스태프 모두가 그녀에게 관리 비결을 물어볼 정도였다고 한다.

또한 마카오 현지 날씨가 좋지 않아 예상보다 촬영이 어렵게 진행됨에도 불구하고 너무 적극적이고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한 이연두 앞에서 주변인들이 힘든 내색을 할 수 없었다는 후문.

이연두 스타화보는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에서 미리 보기가 가능하며, **8253+ NATE/통화키를 누르면 SKT 무선 NATE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사진제공: 스타화보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