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 시트콤 '엄마가 뭐길래' 전격 캐스팅
유연석, 시트콤 '엄마가 뭐길래' 전격 캐스팅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2.09.10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 배우 유연석이 시트콤 '엄마가 뭐길래'에 전격 캐스팅됐다.

유연석은 MBC 새 일일 시트콤 ‘엄마가 뭐길래(극본:장용민,연출:강영선,이지선)’를 통해 그동안 한번도 보여준 적 없는 코믹 연기에 도전한다.

극 중 유연석이 맡은 '김연석'은 동네 보기 드문 수재이지만 학교보다 자연이 좋은 우장춘 박사의 후예이자 유기농 청년 농부로, 덴마크로 재배공부를 위해 유학을 떠났다 한국에 귀국했을 정도로 자연을 사랑하는 독특한 인물이다.

또 자신을 사랑하는 여자와 자신이 사랑했던 과거 여자 사이에서 삼각관계를 형성할 예정이다.

유연석은 영화 '건축학개론' '열여덟, 열아홉' '무서운 이야기' 외에 하반기 개봉 예정인 '늑대소년' 등에 출연했으며 SBS 주말드라마 '맛있는 인생'을 통해 아내를 위해 지고 지순한 사랑을 펼치는 '완벽 남편'으로 열연을 펼쳤다.

유연석은 "처음 도전하는 시트콤 연기이기에 긴장되지만 설레이고 기대된다. 시청자 분들에게 엔도르핀이 되어 큰 웃음을 전해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시트콤 '엄마가 뭐길래'는 스스로의 힘으로 행복을 찾아가는 사람들과 자기만의 방식으로 그들을 뜨겁게 응원하는 '나문희' 여사를 통해 웃음과 감동, 희망과 위안을 전하는 스토리로, 오는 10월 8일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