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아표 셀카' 무한 매력 발산
'김선아표 셀카' 무한 매력 발산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2.09.04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 배우 김선아의 센스와 귀여움이 돋보이는 ‘김선아표 셀카’가 화제다.

김선아가 자신의 미투데이(http://me2day.net/kimsuna1001)를 통해 정성스럽게 꾸민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김선아는 귀여운 스티커와 애교 가득한 멘트로 정성스럽게 꾸며 미투데이에 포스팅, 평소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장난스런 포즈와 애교 가득한 표정이 담긴 사진들, 그리고 얼굴을 거울에 맞대고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는 김선아의 모습은 드라마 ‘아이두 아이두’에서 시크하고 도도한 모습과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무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사진마다 그 분위기에 어울리는 스티커와 다양한 멘트로 아기자기하게 꾸미며 김선아의 톡톡 튀는 센스를 확인할 수 있었다.

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김선아의 센스가 돋보이는 귀염셀카들이네요.”, “이러니 안 반해? 귀염 열매 먹은 듯?”, “단순한 셀카 사진과 다른 깜찍한 ‘김선아표 셀카’네요. 신선합니다.”, “김슷하님, 너무 귀여우십니다!”, “시크도도한 황이사님 어디 가고 귀염만땅 선아님이?!”, “그렇게 귀여운 모습 보여주면 아니 아니 아니되오!”, “SNS 통해서 자주 볼 수 있어 너무 좋아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