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워드광고 어플 '프리팡팡'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리워드광고 어플 '프리팡팡'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2.09.03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 ㈜싱크싱크(대표 심경)가 모바일 리워드 광고 어플리케이션 '프리팡팡'의 안드로이드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리팡팡'은 제휴 광고를 보거나 어플리케이션 다운을 통해 모은 쿠폰으로 이벤트에 응모한 유저에게 경품을 보상하는 독특한 컨셉의 모바일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으로, 남들이 쓰지 않은 가장 낮은 숫자를 써내야 당첨되는 독특한 응모 방식이 특징.

프리팡팡은 리워드형 모바일 광고 어플들이 현금성 대가를 내세우는 데 반해 전자제품부터 백화점 상품권에 이르기까지 일일 15~20가지 다양한 상품들을 경품으로 내세움으로써 유저들의 보다 적극적인 호응을 이끌어낼 수 있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에 따라 '프리팡팡'은 사용자를 위한 편의성 증대와 광고주를 위한 광고 효율성 증진에 초점을 두고 새롭게 안드로이드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했다. 업그레이드 버전에는 보다 다양한 광고와 함께 푸시 기능, UI 변경 옵션 등이 추가됐으며, 특히 SNS 연동 기능을 통해 사용자에게 보다 많은 쿠폰 적립 기회를 제공한다.

광고주 역시 푸시 기능을 통해 원하는 타깃 사용자들에게 맞춤형 광고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게 됐으며, 광고주가 원하는 페이지로 랜딩이 가능해지면서 보다 효율적으로 자사의 제품을 홍보할 수 있게 됐다.

프리팡팡 관계자는 "경품행사에 참여한 유저들은 당첨 발표 후에도 다시 한 번 들어와보기 때문에 재방문율이 높고 실제 일 1회 이상 방문자는 15%, 주 1회 이상 방문자는 약 50%로 사용자들의 참여율이 매우 높은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프리팡팡은 안드로이드 업그레이드 버전에 이어 아이폰 역시 애플의 심사결과 대기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