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SBS '힐링캠프'서 폭풍 예능감 과시
하정우, SBS '힐링캠프'서 폭풍 예능감 과시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2.08.24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 배우 하정우가 27일 SBS 힐링캠프에 출연, 거침없는 입담으로 숨겨둔 예능감을 선보인다.

경기도 양평의 산 속에 위치한 갤러리 카페에서 진행된 이번 힐링캠프에서 하정우는 '577 프로젝트'의 기획자, 캐스팅 디렉터, 주연으로서의 하정우의 살아있는 이야기는 물론 577km를 걸으며 생긴 에피소드를 생생하게 그려내며 그의 불꽃 튀는 입담이 물 만난 고기처럼 살아 숨쉬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예고편을 통해 하정우가 처음으로 털어놓는 가족 이야기가 공개돼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지난 15일 진행된 녹화는 무려 8시간 동안 이어졌고, 녹화 내내 하정우는 재치 있는 입담으로 MC들을 사로잡았다. 3년만의 예능프로그램 출연으로 하정우는 처음엔 긴장한 듯 보였으나 이내 그의 여유로운 태도는 강한 흡입력을 스텝들마저 빠져들게 만들었다.

하정우의 힐링 캠프 출연 소식에 네티즌들은 "하정우....*_*힐링캠프 대박이다 ㅋㅋㅋㅋㅋㅋㅋ"(@seo_hyo***), "하정우라니. 힐링캠프의 섭외력은 대단하네"(@dlct0**), "끼약 힐링캠프 하정우 끼약끼약끼약 ♥(@ddd***)", "힐링 캠프 기대된다. 하정우 연기도 잘하고 먼가 유쾌하다. 살아 있네~~”"(@care***) 등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리얼 버라이어티 무비 '577 프로젝트'는 8월 30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