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넝쿨째 굴러온 당신' 정규 OST 발매
KBS '넝쿨째 굴러온 당신' 정규 OST 발매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2.08.17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 KBS 주말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OST 정규 앨범이 발매된다.

'넝쿨째 굴러온 당신 OST' 정규앨범은, 감성적인 하모니의 주인공 '스윗 소로우'의 '그대가 천국'을 Pt.1으로 시작해, '국민남편'으로 노래실력 까지 겸비한 '유준상'의 'Ce Song', 홍대여신 '요조'의 '빈 하늘을 바라보며', 변하지 않는 가창력 '별'의 '가슴에 새긴 말', 발랄함의 대명사 '걸스데이'의 넝쿨송, 가수 겸 배우인 '김원준'의 'Crazy'와 'Don’t Stop The Music' 등의 트랙으로 구성돼 있다.

타이틀곡은 그룹 '픽스(FIX)'의 멤버인 '정욱'이 부른 '내 사랑은 어디 있나요'. 이 곡은 '오작교 형제들 OST', '닥터진 OST'등의 작품들에서 활동한 작곡가 '임동균'과 '김영성'의 공동 작품이다.

극중 '방이숙'을 향한 '천재용'의 애틋한 마음을 잘 표현한 아름다운 발라드인 '내사랑은 어디 있나요'는 '픽스(FIX)'의 멤버 '정욱'만의 거친 듯 하면서도 애절한 목소리가 인상적이다. 아름다운 선율의 피아노 반주와 스트링, 그리고 기타 사운드와의 조화들이 사랑하는 연인을 향한 간절한 마음의 가사와 함께 곡의 분위기를 완벽히 받쳐준다.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OST 정규 앨범은 오는 17일 각종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런칭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