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르시엘호텔, '2012 전북방문의 해' 맞아 가족 여행객 위한 다양한 서비스 마련
전주 르시엘호텔, '2012 전북방문의 해' 맞아 가족 여행객 위한 다양한 서비스 마련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2.07.18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 '2012 전북방문의 해'를 맞아 전라북도로 여행을 계획하는 가족 단위 여행객이 늘고있다.

이는 전북도만의 특색 있는 알찬 이벤트와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시군별 축제 등 다양한 볼거리로 발길을 모으고 있는 것.

특히 전주는 한옥마을, 경기전, 전동 성당 등 우리 전통 문화를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많고 전주 단오제, 전주 한지 문화 축제, 전주비빔밥 축제, 전주 국제 영화제 등 다양한 축제가 열려 가족들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관광지로 주목받고 있다.

이와 관련 전주 르시엘 호텔(lecielhotel.com) 측은 "전주의 주요 시설과 관광지에서 20분 거리 내 위치하고 있는 패밀리 호텔로 가족 단위 여행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르시엘 호텔 관계자는 "가족 단위의 관광객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면서 "미끄럼을 방지하기 위해 객실 화장실에 미끄럼 방지 타일을 시공, 아이를 동반하는 가족을 위해 아동용 침구류 준비, 금연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청결을 위해 샤워시설에 욕조를 두지 않는다"면서 "정수기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예방하고자 생수를 제공하고, 오염의 우려가 있는 지하수 대신 전 객실은 수돗물을 사용한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 전주 한옥마을을 방문하는 관광객을 위해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1분 거리에 병원이 위치해 위급상황 시 대처가 용이하다.

한편 르시엘 호텔은 문화 체육 관광부와 한국 관광 공사가 지정한 우수 숙박 브랜드인 굿스테이로 지정됐으며 전라북도 지정 우수 숙박업소, 전주시 지정 우수 숙박업소, 2012 여수 세계 박람회 지정 숙박업소로 선정됐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전화(063-245-4848)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