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유재석, 진정한 '강남스타일' 가리는 댄스 배틀 눈길
싸이·유재석, 진정한 '강남스타일' 가리는 댄스 배틀 눈길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2.07.13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 싸이와 유재석의 진정한 '강남스타일'을 가리는 댄스 혈전이 눈길을 끌었다.

13일 오전 싸이는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 'YG LIFE'를 통해 신곡 '강남스타일'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티저는 건물 주차장에서 신곡 '강남스타일' 멜로디를 배경으로 댄스 혈전을 벌이는 두 사람의 모습을 담았다. 싸이와 유재석은 메뚜기춤, 제자리춤 이외에도 말을 모는 듯한 모습의 이랴이랴춤, 복고풍의 7080춤 등 막춤의 표본이라고 할 수 있는 댄스를 총동원했다.

싸이는 유재석 주위를 빙글빙글 돌며 그를 자극하는 듯한 춤사위을 보였고, 이에 유재석 역시 댄스 본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서로를 견제하며 시종일관 진지한 표정으로 배틀을 벌이고 있는 모습이 언발란스하면서도 강한 매력을 풍긴다.

특히 유재석은 형광 노랑 수트와 스카프로 80년대에나 유행할 법한 패션을 선보였는데, 그는 촬영 당시 디테일을 살리기 위해 본인이 소장하고 있던 더벅머리 가발까지 직접 챙겨오는 정성을 보였다고.

유재석뿐만 아니라 노홍철, 현아가 뮤직비디오 까메오로 등장하여 센스만점의 춤 실력을 자랑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 싸이의 '강남스타일'은 현란한 사운드와 유쾌하고 친근한 안무가 돋보이는 댄스 곡이다.

한편 정규 6집 '싸이6甲 part 1(싸이육갑 파트 원)'으로 2년 만에 대대적인 컴백을 예고한 싸이는 오는 15일 0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앨범 수록 곡을 공개하고 타이틀 곡 '강남스타일'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또한 같은 날 SBS 인기가요에서 화끈한 컴백 무대를 갖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