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모차르트!> 장현승 '나는 나는 음악' 음원 공개
뮤지컬 <모차르트!> 장현승 '나는 나는 음악' 음원 공개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2.07.02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스트 장현승의 '나는 나는 음악' 뮤직비디오가 오는 3일 최초 공개된다.

'나는 나는 음악'은 뮤지컬 '모차르트!'의 대표곡 중 하나로 극 중 모차르트가 자신의 천재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작곡만을 강요하는 아버지에게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사랑해주길 바라는 마음을 노래하는 곡으로 장현승 특유의 고운 미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장현승의 프로필 촬영현장, 녹음실 영상, 연습영상 등이 어우러져 있어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그의 다양한 모습을 함께 만날 수 있다.

또한 최초 공개되는 장현승의 음원 외에도 초연 이후 계속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베스트 음원들도 2012년 버전의 뮤직비디오로 새롭게 공개된다.

지난해 1만여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한 '모차르트!'의 베스트 넘버는 '천상의 목소리'라는 별명처럼 부드럽고 감성적인 임태경의 '나는 나는 음악'과 시원스럽고 깔끔한 고음 처리로 최고의 평을 받고 있는 박은태의 '내 운명 피하고 싶어'로 새로운 영상과 함께 또 다른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세 사람의 뮤직비디오는 뮤지컬 '모차르트!' 공식 홈페이지와 국내 최대 공연정보 사이트 플레이디비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 '모차르트!'는 7월 10일부터 8월 4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되며 임태경, 박은태, 장현승, 최성희(바다), 오진영, 민영기, 윤형렬, 이정열, 윤승욱, 이경미, 신영숙, 임강희, 김재만 등 국내 최고의 뮤지컬 배우들이 출연한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