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에스티스, 디케이소울 김동규 단독 콘서트와 함께해요!
본 에스티스, 디케이소울 김동규 단독 콘서트와 함께해요!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2.06.25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 에스티스가 오는 7월 7일 개최되는 가수 디케이소울 김동규의 단독콘서트와 함께 한다.

이번 ‘디케이소울 김동규 단독 콘서트 프로모션’은 25일부터 시작해 열흘간 진행되며 본 에스티스를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1인 두장의 콘서트티켓과 함께 디케이소울 김동규의 싸인이 든 CD를 추첨을 통해서 선물로 제공한다.

디케이소울 김동규는 지난 10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홍대 블루라이트홀에서 쇼케이스를 성공리에 마쳤으며 오는 7월 7일에 열리는 콘서트는 300여석의 홍대 상상마당에서 ‘this is rock’ 이란 이름으로 열린다.

이번 콘서트는 2012년 1집 정규앨범과 1.3집 ANGEL EYE 사운드 트렉 발매를 기념해 진행된 것을 기념하는 공연으로 김동규는 아델의 ‘rolling in the deep’을 시작으로 자신의 1집 수록곡 ‘3분 30초’, ‘baby tonight’ 등과 1.3집에 실린 ‘천사’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씨는 "음악을 한 지 14년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게 되어서 무엇이나 표현을 못할만큼 기쁜 마음이라고 전하며, 현재 무더위를 잊고 콘서트 준비에 한창이다"라고 말했다.

본 에스티스의 한도숙 대표는 "디케이소울 김동규씨가 14년만에 진행하는 단독 콘서트인만큼 성공리에 개최하기를 희망한다"면서 "이번 콘서트외에도 건강한 피부관리를 위한 문화체험 이벤트를 늘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본 에스티스는 지난달 14일부터 16일까지 도쿄 오다이바 국제전시장서 열린 2012년 동경국제화장품 미용박람회에 공식 초청을 받은 기업으로 일본과 미국에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수출중이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