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뉴 쏘렌토R’ 사전계약 실시
기아차, ‘뉴 쏘렌토R’ 사전계약 실시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2.06.21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는 21일 '뉴 쏘렌토R'의 사전계약을 실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사전계약 고객이 차량 출고시에 계약금 10만원을 지원해주는 한편, 사전계약 고객의 차량이 7월 31일까지 미출고시에는 20만원의 유류비를 지원하는 '7월 납기 보장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해당 금액은 차량가 할인, 단 계약금 10만원 지원은 8월 31일限 출고시 적용)

또 사전계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만 원 상당의 가족 여행 이용권(1등 1명), 300만 원 상당의 가족 캠핑 용품(2등 1명), 영화 예매권(3등 98명, 1인당 4장) 등 총 100명에게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자동차 파워블로거 등 SNS 상의 오피니언 리더들을 모집해 뉴 쏘렌토R의 우수한 상품성을 직접 체험하고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뉴 쏘렌토R 쇼케이스'를 다음달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달 30일까지 기아차 공식 페이스북 홈페이지(http://apps.facebook.com/newsorentor)에서 응모하면 되며, 기아차는 총 30명(동반 1인 포함 총 60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추후 통지할 예정이다.

한편 다음달 출시 예정인 '뉴 쏘렌토R'은 세련미와 고급감을 한층 강조한 전후면 디자인을 통해 기존의 강인하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더욱 발전시켰으며, 특히 신규 플랫폼 적용, 연비 개선, 첨단 사양 탑재로 동급 최고의 제품 경쟁력을 확보했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