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 일본 1ST 정규앨범 발매...24일 도쿄서 대규모 '발매기념 이벤트' 진행
김범, 일본 1ST 정규앨범 발매...24일 도쿄서 대규모 '발매기념 이벤트' 진행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2.06.19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범이 오는 20일 일본 시장에 발매되는 첫 번째 정규앨범 발매를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개최한다.

김범은 오는 23일 일본으로 출국해 24일 도쿄 오다이바의 '비너스포트'에서 일본 팬들과의 대규모 발매기념 이벤트 및 악수회와 지상파 TV 및 각종 언론 매체 인터뷰 시간을 가진 후 25일 귀국할 예정이다.

이번 '1ST 정규앨범 발매 기념 이벤트'를 통해 김범은 약 1500여명이 수용 가능한 오픈된 장소에서 일본 팬들 앞에서 노래와 토크 등을 선보일 예정으로, 벌써부터 일본 현지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김범이 발표한 이번 첫번째 정규앨범은 서정적이고 여름향기가 물씬 풍기며 정겹고 그리운 마음을 담은 가사로 이루어진 발라드 타이틀곡 'HOME TOWN'을 비롯해, '설월화(雪月花)', '꿈의 앞뒤(夢の後先)', 'Day Break' 등 총 7곡의 발라드와 락 등 다양한 장르 음악들로 수록됐다.

일본어 곡에는 일본의 대표 아이돌 SMAP의 'It's a wonderful world'와 국내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OST로 유명한 나카시마 미카의 '눈의 꽃' 등을 작사한 작사가 SATOMI와, KAT-TUN의 'Precious one', 'I’ll be with you' 등을 작사한 시라이 유키 (白井裕紀) 등 일본 최고 아티스트들의 앨범을 작업한 일본 굴지의 유명 제작진들이 모여 작업에 동참했다.

한편 김범의 1st 정규앨범 [HOME TOWN]의 타이틀곡 'HOME TOWN'의 뮤직비디오가 자신의 미투데이와 페이스북 등을 통해 지난 7일 공개되면서 현재 4만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한 바 있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