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전도사 개그맨 윤석주, 아내와 KBS 여유만만 동반 출현
건강전도사 개그맨 윤석주, 아내와 KBS 여유만만 동반 출현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2.06.11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낙지란 예명으로 잘 알려진 개그맨 윤석주가 지난 6일 KBS 여유만만 녹화장에서 와이프 박경민과 부부간의 잠자리토크로 관객들의 배꼽을 빼놓았다. 이날 여유만만의 주제는 구성애의 ‘도무지 성에차지 않는 당신 아는만큼 즐길수 있다’라는 주제로 강의를 펼치고 게스트로 개그맨 윤석주 오지헌부부가 출연을 했다.

방송은 11일(월) 오전 9시 40분부터 방송이 되었으며, 부부간의 관계에 있어서 구성애씨의 솔직한 강의와 함께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샀다. 이날 mc인 조우종 아나운서는 ‘윤석주의 와이프인 박경민씨에게 개그맨보다 더웃긴 개그맨와이프라고 방송에서 빵빵 터트려줘서 감사하다’고 전했다는 후문이다.

개그맨 윤석주는 현재 권영찬닷컴의 소속으로 ‘건강과 유머’대한 강의를 하며 기업과 자치단체에서 건강전도사로 활동하고 있다. 윤석주는 자신의 몸을 식스팩으로 만든후에, 몸꽝으로 유명한 정종철과 오지헌, 박준형의 몸을 근육이 탄탄한 식스팩으로 만든 스타 트레이너이기도 하다.

윤석주는 건강한 몸매, 탄탄한 식스팩, S라인을 만드는 사람을 따로 있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어떻게 극복하느냐에 있다고 전했다.

한편, 윤석주는 권영찬닷컴의 스타강사로 대기업과 지방자치단체와 여러단체에서 ‘건강과 유머’란 주제를 가지고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