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연구가 이혜정, 홈쇼핑 매출 230억 대박 "사업성공이 노화방지 비결"
요리연구가 이혜정, 홈쇼핑 매출 230억 대박 "사업성공이 노화방지 비결"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2.06.08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리연구가 이혜정이 홈쇼핑에서 230억 대박 매출을 올려 화제다.

이혜정은 MBN 이색토크쇼 '황금알-노화방지'편 에 출연, 지난해 현대홈쇼핑에서 230억 매출을 올린 사실을 밝혔다.

이혜정은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4년째 진행하고 있는 홈쇼핑 사업에 대해 전하며 "궁극적인 노화방지의 비결은 사업적인 성공과 그로 인한 만족에 있다"고 말했다.

이어 "가장 확실한 노화방지는 체중조절과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고, 개인적으로는 화를 잘 안내고 늘 긍정적 생각을 하는 편"이라고 밝혔다.

39살 때 11만원으로 사업을 시작했다는 이혜정은 현재 현대 홈쇼핑에서 식품, 주방용품, 인테리어 상품 등을 소개하며, 직접 상품을 활용한 요리 특강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혜정은 "일하는 엄마들이 마음의 영양 밸런스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싶다"면서 "믿고 안심할 수 있는 먹거리를 만드는 것이 죽을때 까지의 과제"라고 전했다.

또 "자칫 연예인이라는 생각이 들까봐 항상 마음을 추스린다. 난 요리 연구가다. 요리 연구가로 남고 싶다"고 전해 건강한 마인드 유지의 요인임을 나타냈다.

한편 MBN '황금알'은 오는 11일 오후 11시에 방송 된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