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훈, '성인 입장금지' 청소년 페스티벌 개최
김장훈, '성인 입장금지' 청소년 페스티벌 개최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2.06.07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김장훈이 청소년을 위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비영리민간단체 꾸미루미가 주최하고 김장훈이 전액후원 및 기획하는 '제1회 청소년 레알뽐뿌 콘서트데이'가 9일 오후 3시 경기도 일산시 아람누리 노루목야외극장에서 열린다.

청소년들의 마음에 진정한 동기부여를 해주겠다는 의미로 레알(진짜) 뽐뿌(마음을 펌프질하다)라고 행사의 이름을 지었으며 청소년들이 왜 공부를 해야하며 어떻게 살아야하는지에 대한 막막함을 행사참여를 통해 답답한 가슴이 틔워졌으면 한다는 것이 행사의 취지다.

레알뽐뿌콘서트는 14세부터 18세까지의, 오직 청소년들만을 위한 행사이며 '성인은 입장금지' 이다.

3시부터 현장접수를 시작하며 사전접수및 현장접수를 통해 티켓을 배정받은 1300명의 청소년들에게는 레알뽐뿌 티셔츠와 도시락과 간식 등이 무료로 지급된다.

오후 3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노루목야외극장 옆마당에서 공연전행사로 스폰지총쏘기, 캔쌓기, 동아리공연,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종류의 스트레스해소 이벤트를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참여하는 자유이벤트시간을 한시간동안 갖는다.

오후 4시 30분부터는 노루목야외극장에서 레알뽐뿌콘서트가 시작된다.

이번 공연은 강연과 청소년들의 뽐내기대회, 가수들의 공연으로 구성됐다. 강연자로는 한국홍보전문가 서경덕 교수가 나서고 고양시소재 중고등학교 청소년들의 합창, 응원, 댄스 등 다양한 청소년 뽐내기 레퍼토리들이 무대에 오른다.

공연의 후반부는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신예 아이돌 뉴이스트와 헬로 비너스가 노개런티로 공연을 하고 마지막은 김장훈의 공연으로 마무리 짓는다.

이와 함께 청소년 UCC 공모전도 시작된다. 이번 공모전에는 청소년이 직접 자신의 현실에 대한 절망 희망 비전을 표출한 영상을 응모할 수 있다. 상금 내역은 1등 300만 원, 2등 200만 원, 3등 300만 원으로 결정됐고, 이밖에도 푸짐한 상금과 상품이 준비됐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