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케이소울 김동규 쇼케이스 공연 진행
디케이소울 김동규 쇼케이스 공연 진행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2.06.05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케이소울 김동규가 2012년 1집 정규 앨범과 1.3집 ANGEL EYE 사운드 트렉 발매 기념을 위한 쇼케이스 공연을 오는 10일 저녁7시 홍대 블루라이트홀에서 진행한다.

이번에 디케이소울 김동규가 내놓은 1.3집 ANGEL EYE 사운드 트렉 타이틀곡 천사는 3개의 챕터로 나눠지며, 특히 조용필과 위대한 탄생의 기타리스트 최희선이 feat 를 하였고 편곡 까지 참여 했다.

총 3트렉으로 천사 (ballad ver), 디케이 소울(rock ver), 최희선(rock ver)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타이틀곡 천사 한곡을 세가지 새로운 음악적인 재해석으로 선보였다.

이번 1,3집 앨범은 한국에서는 아직 시도되지 않은 음악적 해석이며 디케이 소울 김동규 보컬에 장르별 해석능력을 과시한 작품이라고 음악관계자는 전했다.

이번 앨범은 쇼케이스 공연후에 오는 22일(금) 경에 발표될 예정이며, 엔젤아이 사운드 트랙 "천사" 를 타이틀 곡으로 내세우며 본격적인 1.3집 활동에 나설 계획이라고 소속사는 전했다.

또한 디케이소울 김동규는 10일에 진행되는 쇼케이스후, 7월 22일경 마포아트홀에서 ‘this is rock’ 이란 이름으로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디케이소울 김동규는 ‘한국을 넘어 세계로 뻗어 나가는 보컬리스트가 되기 위해 최고의 사운드를 구현하려 노력중이다, 대중음악과 포크락을 잘 접목하여 대중에게 사랑받는 음악인의 길을 걷는만큼 팬 여러분의 응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공연 게스트는 제이심포니와 신인가수 Fatal이 참여 하고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주인공 배우 박아롱이 쇼케이스를 축하하러 함꼐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쇼케이스는 6월 10일(일) 저녁 7시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홍대 블루라이트 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디케이소울 김동규는 이에 앞서서 커피전문점 커피베이와 함께 ‘커피와 가장 잘 어울리는 뮤지션으로 선정’되며, 커피베이와 함께 싸인CD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큰 인기를 얻은바 있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