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궁: 제왕의 첩> OST '꽃이 진다' 뮤직비디오 공개
<후궁: 제왕의 첩> OST '꽃이 진다' 뮤직비디오 공개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2.05.21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후궁: 제왕의 첩'이 화제의 주인공 '꽃이 진다'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주인공 조여정, 김동욱, 김민준의 엇갈린 사랑을 중심으로 지독한 사랑의 드라마를 담았다. 특히 드라마 '첫사랑'과 '눈사람', '49일' 등을 통해 수많은 OST 히트곡을 남긴 서영은이 애절하고 아름다운 발라드가 영화가 가진 슬픈 정서를 돋보이게 한다.

주제곡 '꽃이 진다'는 박정현, 휘성, 빅마마, 거미 등 실력파 가수들의 앨범 타이틀 곡을 작곡한 이현정 작곡가와 신화, 린, 신혜성, 빅뱅 등 실력파 가수들의 앨범에서 작사, 작곡을 맡아 온 전승우 작사가를 비롯한 그룹 '푸른 하늘'과 '화이트'로 활동하고 가수 조관우, 서지원 등의 음반에 참여한 프로듀서 김기형이 합류해 또 하나의 명품 OST를 완성시켰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하이라이트로 편집된 짧은 버전으로, 21일부터 각 뮤직사이트 채널에서 음원 공개와 함께 전곡으로 이루어진 풀 버전을 공개한다. 또 음원 공개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후궁: 제왕의 첩' 시사회에 초대한다.

조여정, 김동욱, 김민준 주연의 '후궁: 제왕의 첩'은 미치지 않고는 살 수 없는 지독한 궁에서 벌어지는 애욕의 정사(情事), 광기의 정사(政事)를 그린 에로틱 궁중사극으로 흥미로운 스토리와 사극의 묵직함, 감정이 담긴 강도 높은 정사 장면을 더한 예술성이 돋보이는 에로티시즘을 예고하고 있다. 6월 6일 개봉.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