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 가창력 '써니데이즈', 타이틀곡 '가져가' 반응 뜨거워
폭풍 가창력 '써니데이즈', 타이틀곡 '가져가' 반응 뜨거워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2.05.17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인 보컬아이돌 그룹 '써니데이즈'가 데뷔를 앞둔 가운데 타이틀곡 '가져가'의 반응이 뜨겁다.

5인조 보컬그룹 '써니데이즈' 멤버 선경, 수정, 지희, 민지, 수현은 2년간의 혹독한 파워보컬 트레이닝을 거쳐 대중들 앞에 선다.

타이틀 곡 '가져가'는 APINK, 걸스데이, ab에비뉴 등 요즘 활발히 활동하는 작곡가 황금두현(김두현)의 곡으로 블루지한 피아노와 웅장한 현악 사운드, 그리고 트랜디한 일렉트로닉 리듬에 써니데이즈의 폭발적인 보컬이 한데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이다.

멤버 5명 모두 뛰어난 보컬 실력을 겸비한 '써니데이즈'는 데뷔 전부터 이미 한류열풍의 큰 무대인 중국에 초대돼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만큼 공연계에서 인정받은 바 있다.

현재 이들의 음악 리뷰에서도 "계속 듣고 싶은 충동을 느끼게 한다." 등 호평을 받고 있다.

소속사 하은엔터테인먼트 측은 "보컬 그룹답게 라이브 무대를 통해 팬들과 만나는 시간을 더 가질 계획이다. 재능있는 맴버들로만 구성이 되었기에 연령과 성별 나이와 국적을 초월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음악을 지향하며 각자의 보이스와 다섯명이 함께 만드는 앙상블을 통해 무대에서 가장 빛나는 한국의 대표 보컬 그룹을 꿈꾸고 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