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세상을 연결해주는 창'i-corn-pad 1(아이콘패드1)' 출시
새로운 세상을 연결해주는 창'i-corn-pad 1(아이콘패드1)' 출시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2.05.17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영상 솔루션 및 스마트 관련 기기 전문 개발, 판매 업체인 주식회사 콘은 지난 8일, 'i-corn-pad I'을 출시했다. 기존 스마트 패드의(태블릿 PC) 경우 애플사의 I-pad 가 시장 독점을 하고 있고, 타 경쟁사 스마트 패드의 경우 가격이 비싸거나 아니면 저가의 경우 제품의 품질이나 성능이 상당 부분 떨어지는 것이 사실이다.

이번 ‘i-corn-pad I'의 출시는 이러한 시장 환경 속에서 부담스럽지 않은 24만~30만원의 중저가 가격에 성능과 품질 면에 있어서도 뒤떨어지지 않는 것으로 국내 판촉물 시장 및 게임 업체 등의 자사 홍보용으로 많이 활용될 전망이다.

이뿐 아니라, 각 기업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맞춤형식 솔루션을 응용 개발해 많은 기업들의 marketing tool 및 다양한 목적과 기능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하여 새로운 스마트 패드의(태블릿 PC) 틈새시장을 개척해 나갈 것으로 보인다고 ㈜콘 김민수 대표이사는 밝혔다.

최신 안드로이드 4.0 Ice cream sandwich 를 탑재한 'i-corn-pad I'은 1.4GHzdml 초고속 CPU를 탑재했으며, Adobe Flash 그래픽 지원으로 3D 게임도 지원하는 최적의 그래픽 사양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최신 Wi-Fi 무선인터넷 모듈 탑재로 인터넷이 되는 곳에서는 어느 곳에서나 인터넷을 (인터넷검색/웹브라우저연동/채팅/SNS/이메일 등) 사용할 수 있다. Develop Full HD 풀터치 UFB LCD를 사용하여 TFT LCD의 고화질 화면과 밝기로도 전력 소모가 적어 재생시간이 기존 제품보다 50% 더 긴 재생능력을 갖췄다.

‘i-corn-pad I'의 터치감 역시 뽀족한 것을 이용한 손상된 감압식 터치가 아닌 정말 자연스럽게 느껴지는 정전식 멀티 터치 환경을 제공하여 웹서핑이나 이메일 등을 훨씬 손쉽고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다. 실시간 안드로이드 TV를 통해 인터넷이 되는 곳에서는 어느 곳에서나 선명한 HD 화질로 각 방송사 TV 프로그램들이나 콘텐츠들을 시청할 수 있다.(1080P 지원)

또한 전방에 카메라가 내장되어 있어 멀리 있는 사람과 화상 전화도 가능하다. 이번 출시된 제품은 8인치 모델이다.

‘i-corn-pad I'을 출시한 ㈜콘 김민수 대표이사는“이미 동남아 및 북미 지역에서 선판매 MOU 체결을 조건으로 한 약 2백 억 원 상당의 판매가 예상되고 있으며, 향후 스마트 패드의 (태블릿 PC) 새로운 3D 시장을 개척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