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인현왕후의 남자' 지현우, 9등신 살인미소로 초통령 등극?
tvN '인현왕후의 남자' 지현우, 9등신 살인미소로 초통령 등극?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2.05.15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인현왕후의 남자'를 통해 '완꼬남'(완벽해서 꼬시고 싶은 남자)으로 거듭난 지현우가 어린이들 사이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초통령으로 등극했다.

지현우는 '인현왕후의 남자'에서 엄친아 꽃선비, 김붕도 역을 맡아 수준급 액션신은 물론 달달한 로맨스 등 다양한 장면을 소화하고 있어 기존 작품들에서 자주 볼 수 있었던 다정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뿐 아니라 든든하면서도 강인한 남성의 매력까지 보여주고 있다.

특히 초등학생부터 중장년까지 다양한 시청 층을 확보하면서 팬층도 확대했다. 실제 한 촬영 현장 사진에서는 지현우에게 사인을 받기 위해 줄지어 서있는 초등학생들의 귀여운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싸인 받으려고 줄 서있는 저 올망졸망 우짤! 너무 귀여워 안습ㅜㅜ" "우월한 기럭지는 어린이들도 알아보는구나" "얘들아, 무럭무럭 자라서 현우 삼촌만큼만 되렴" 등의 반응을 보였다.

tvN 수목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는 인현왕후의 복위를 위해 시간 여행을 하는 조선시대 킹카 선비 지현우(김붕도 역)와 2012년 드라마 '신 장희빈'에서 인현왕후 역을 맡은 무명 여배우 유인나(최희진 역)의 시공간을 넘나드는 사랑을 그린 판타지 액션 멜로물이다. [사진제공=CJ E&M]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