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찬 ‘웃다보면 일이 즐겁다!’ 여성인력개발센터서 강연
권영찬 ‘웃다보면 일이 즐겁다!’ 여성인력개발센터서 강연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2.05.14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맨 권영찬은 14일 성남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3시간동안 여성들을 위한 강연을 진행한다.

성남여성인력개발센터는 여성가족부의 지원으로 경력단절여성들을 대상으로 직업훈련과정을 운영중에 있다. 결혼과 육아로 인해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 중 재취업을 희망하는 여성들로 구성돼 있으며, 교육의 일환으로 행복재테크 강사 권영찬의 강의가 진행이 된다.

이번 강연에 참여하는 참가자들은 방과후 학습지도사와 전산세무회계사무를 보는 여성, 단체급식조리전문가등 여성들이 교육에 참여한다.

권씨는 강의에 앞서 최근 다양한 업종에 진출하는 여성들을 위한 사회의 책임성, 사회의 한 부분이 아닌 리더로써의 중요성, 자신감 회복등을 주된 내용으로 강연할 예정이다.

또 지금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중견기업중 하나인 ‘한경희생활가전’의 한경희 사장과 지난 1999년부터 2005년까지 한경희 스팀청소기 홈쇼핑 마케팅을 맡은 경험과 함께 자신의 21년의 방송경험, 사업경험을 토대로 진솔한 강의가 이어진다.

한편 권씨는 지난 2002년경부터 서울시와 경기도에서 진행하는 창업강의에서 ‘창업 이렇게 하면 성공한다’로 강의를 진행, 현재는 대기업과 금융업, 서비스업과 지방자치제와 대학에서 ‘행복재테크’ 특강을 진행중에 있다.

권씨는 90년대후반에는 ‘한경희 스팀청소기’, ‘엔유씨전자의 녹즙기와 주서기’등 다양한 홈쇼핑 제품의 방송 마케팅을 담당했으며, 지난 2009, 2010년에는 박지성선수의 국내 CF총괄이사, 2009~2011년 대종상영화제 마케팅 총괄이사를 맡았다.

최근에는 CBS C스토리에서 ‘당신은 얼마나 감사하고 사십니까!’ 특강과 MBC 특강에서 ‘웃다보면 행복해진다’ 강연을 진행했으며, 오는 6월에는 울산 UBC에서 여성들을 위한 ‘소통하면 즐겁다’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