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 여심 사로잡는 다양한 프로모션 열려
가정의 달 5월, 여심 사로잡는 다양한 프로모션 열려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2.05.08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그러운달 5월, 가정의달이다 보니 챙겨야할 선물이 한두개가 아니다. 어린이날부터 시작해서 어버이날, 스승의날과 성인의날등 다양한 행사가 줄지어 서있다. 또한 지역축제가 많아서 가족 야외나들이도 많은 계절이기도 하다.

특히 5월이 되면 본격적인 자외선이 강한 계절이 시작되기에 여성들의 안티에징 화장품에 대한 관심도 커지기 마련이다. 그러다보니 다양한 곳에서 안티에이징 화장품에 대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먼저, 프랑스 명품 화장품 ‘꼴랑’에서는 오는 16일(수) 동대구에 위치한 제이스호텔 2층 사파이어홀에서 대구지역 여성들을 위한 ‘안티에이징 에스테틱 관리법’에 대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전 9시 30분부터 시작해서 프로모션은 오후 2시 40분 경품추첨 이벤트까지 진행이 된다. 먼저 꼴랑의 홍보대사인 탤렌트 정나온씨의 인사말과 함께, 지난해 인기뮤지컬 ‘친정엄마’의 딸 역할을 맡은 정나온씨의 축하무대도 이어질 예정이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12시, 오후 12시 40분부터 2시 40분까지인 4시간동안은 꼴랑 에스테틱 기본관리법 공개강좌에서부터 시작해서 ‘꼴랑 리절타임’ 이론교육과 함께 제품의 특징, 에스테틱 데몬스트레이션도 함께 진행이 될 예정이다.

또한 이날 행사에 참여한 전원에게 명품 화장품인 꼴랑 콜라겐 젤이 주어지며, 경품추첨을 통하여서 다양한 화장품 관련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현장에서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구매하는 여성 고객에게는 다양한 할인행사도 제공될 예정이다.

국내뿐 아니라 가까운 일본에서도 안티에이징 강연회가 진행이 된다. ㈜본 에스티스의 한도숙 대표는 일본 동경에서 동경 에스테틱 샵 운영자 400여명을 대상으로 ‘파이테라피’ 화장품 관리법에 대한 특강 프로모션을 오는 14(월)~16(수)까지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여성전문 쇼핑몰에서도 다양한 행사가 프로모션이 펼쳐지고 있다. 이스라엘 사해화장품으로 유명한 안나로탄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는 유로스킨 쇼핑몰에서도 5월을 맞아 안나로탄 뉴더마 매조스탬프 4만세트 판매기념행사로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중에 있다. 뉴더마 매조스탬프의 리프팅 모공패키지와 여드름 패키지, 수분비타민 패키지를 구입하면 할인 행사와 함께 세척형 팩붓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B&A코스메틱의 정창윤 대표는 5월과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서 여성들을 위한 프로모션 이벤트가 다양한만큼 촉촉한 날씨와 함께 5월 가정의달을 만끽하는것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방법이 될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