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맞아 외식업체와 아이들이 즐겨찾는곳 인기!
5월 가정의 달 맞아 외식업체와 아이들이 즐겨찾는곳 인기!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2.05.03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가족 야외나들이와 외식이 늘어나면서 외식업체들이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또한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간이나 놀이공원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46cm의 공룡피자로 인기를 얻고 있는 피자빅은 일단 야외나들이와 아이들 소풍, 꽃놀이 단체 관광객등 테이크아웃 주문이 4월말과 함께 5월로 접어들면서 더욱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피자빅은 다양한 가격대의 피자를 선보이며 4인용 가족이 11,900원 피자한판으로 충분히 식사가 가능할 정도의 큰 사이즈를 선보이며 인기를 얻고 있다.

5월을 맞아서 치킨바베큐 공룡피자, 고구마 공룡피자, 포테이토 베이컨 공룡피자 3종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외에도 가장 대중적인 피자인 슈퍼스프림 공룡피자,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피자인 불고기 공룡피자, 산뜻한 토마토소스와 그 위에 페파로니와 쭈욱 늘어나는 치즈로 짭짤한 맛이 일품인 페파로니 공룡피자, 단백하고 부드러운 맛을 즐길수 있는 치즈 공룡피자등 종류도 다양하다.

또한 피자와 치킨, 강정을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는 피니치니도 배달 주문전화가 폭주하며 바쁘다고 소식을 전했다. 피니치니는 피자 먹고 싶니? 치킨 먹고 싶니?의 줄임말로 특이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다. 일반적으로 부모의 입장에서는 피자를 시켜줄까? 치킨을 시켜줄까? 고민을 하게 되는데 피니치니에서는 이 두가지를 다 해결할수 있기 때문이다.

피니치니는 피자와 치킨, 기타 사이드 메뉴들을 묶은 세트 메뉴를 2만원 미만의 저렴한 가격에 판매 한다. 또한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맛과 품질은 고가의 치킨, 피자 브랜드에 뒤떨어지지 않아 인기 만점이다. 특히 팜유와 콩기름을 적절히 섞은 튀김 전용 식용유로 바삭함을 유지하면서도 트랜스 지방 위험을 줄였다.

홈쇼핑상품도 5월을 맞이하며 불티나게 판매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탕수육이 인기만점이다. 개그맨 김학래, 임미숙의 차이나린찐 인절미 탕수육도 가정의달을 맞이하며 매 방송마다 매진이 이어지고 있다.

김학래, 임미숙의 차이나린찐 인절미 탕수육은(250g) 8팩과 2팩더해서 20인분을 49,900원에 판매하며 지갑이 얇은 주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김학래, 임미숙의 린찐 탕수육은 오늘 저녁 8시 40분에 현대홈쇼핑에서 생방송으로 진행이 된다.

또한 외식사업외에도 아이들과 가족이 즐겨찾는곳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놀이공원과 야외놀이터 그리고 날씨가 더워지면서 수영장이 벌써부터 준비가 한창이다. 이와 함께 PC방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전국적으로 100여개가 넘는 지점을 운영하는 비타민PC방은 5월이 되면서 주말에 아이들과 아빠가 함께 PC방을 찾아서 게임을 즐기는 경우가 많아졌다고 한다. 또한 중간고사가 끝나는 시기라 대학생들도 함께 찾고 있는 복ㄷ합문화 공간이 PC방이다.

특히 5월과 함께 올해부터 시작되는 주 5일제 수업으로 인해서 비타민PC방은 가족들이 함께 찾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잡기 위해서 다양한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가정의 달 5월, 경제적으로 여류롭지는 않지만 아이들과 함께 야외 나들이와 간단한 음식을 즐기면서 행복한 미소를 찾는것도 가족을 위한 첫걸음이 될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