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나온, 꼴랑 화장품 홍보대사 발탁
배우 정나온, 꼴랑 화장품 홍보대사 발탁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2.05.02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안 미녀 배우 정나온이 프랑스 명품 화장품으로 유명한 ‘꼴랑’의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정나온은 최근 드라마 촬영과 CBS 성서학당의 고정게스트, 음악공개방송인 극동방송 ‘수채화’의 MC를 맡으며 드라마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중이다.

정나온은 SBS 탤런트 공채5기로 뮤지컬 '러브어게인'(이호영연출)의 주연을 맡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지난해에는 뮤지컬 친정엄마에서 주연인 딸 역할을 맡아 열연을 해왔다.

프랑스 명품 화장품인 꼴랑의 공식 수입대행사인 B&A코스메틱의 정창윤 대표는 "탤런트 정나온씨가 동안미인으로 유명하며 현재 꼴랑 콜라겐젤을 사용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정나온씨의 맑고 깨끗한 피부이미지가 제품의 이미지와 딱 맞아 홍보대사로 발탁하게 되었다. 또한 바쁜 스케줄중에서도 꼴랑의 홍보대사를 맡아 감사함을 전한다"고 밝혔다.

탤런트 정나온은 1976년생으로 경희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출신의 재원으로 기존에 드라마와 영화와 함께 뮤지컬에서 주연으로 자주 모습을 보여왔고, 최근에는 탤런트 신구씨와 AIG생명의 CF모델로 발탁이 되기도 하였다. 탤런트 정나온은 독실한 크리스챤으로, 많은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으며, ‘작은 배역이라도 본인에게 맡는 역이라면 최선을 다해서 그 배역을 소화해내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전했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