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N, 레이디 가가 내한공연 기념 '몬스터 콘서트' 단독방송
AXN, 레이디 가가 내한공연 기념 '몬스터 콘서트' 단독방송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2.04.26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드 채널 AXN은 레이디 가가(Lady Gaga) 내한공연을 기념해 '몬스터 콘서트, The Monster Ball Tour' 실황을 국내 단독 방송한다.

2011년 전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았던 레이디 가가의 '몬스터 콘서트' 실황은 강렬한 음악, 파격적인 퍼포먼스와 패션을 선보여 전세계 평단과 음악 팬을 사로잡았던 콘서트로, 작년 2월 21일에서 22일 이틀간 그녀의 본고장인 매디슨 스퀘어 가든(Madison Square Garden, New York)에서 열린 공연을 그대로 담았다.

특히 이 콘서트는 지난 2009년부터 2011년까지 2년에 걸쳐 매진 사례를 이뤘던 콘서트를 마무리 함과 동시에 '본 디스 웨이(Born This Way)' 앨범 발매 기념으로 미국 HBO에 자신의 콘서트를 공개한 화제 실황이다.

AXN의 '몬스터 콘서트' 본방송은 27일 오전 10시, 재방송은 28일 새벽 1시에 방송된다.

한편 레이디 가가는 내한공연 일주일 전 입국하며 기괴한 공항패션, 18세 관람가 재결정, 공연 연습 도중 셀카(셀프 카메라), 미디어와의 접촉을 일체 거절하며 콘서트 준비에 집중하는 등 팬들을 실망시키지 않는 진정한 뮤지션의 모습으로 연일 각종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