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야외 나들이 늘어나며 테이크아웃 업체 성황!
봄맞이 야외 나들이 늘어나며 테이크아웃 업체 성황!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2.04.26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들어 다양한 지역문화축제와 꽃축제가 시작되면서 가족들의 야외나들이가 늘어났다. 특히 주 5일제 수업이 자리를 잡으면서 아이들과 동반한 야외 학습도 증가추세에 있다. 가족들이나 단체들의 야외나들이가 많다보니, 도시락을 비롯해서 테이크아웃 시장이 커져가고 있다.

테이크아웃 전문 공룡피자 브랜드인 피자빅은 4월이 되면서 지점별로 차이가 있긴 하지만 전체적인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대학생들의 MT와 직장인들의 워크샵도 늘어나면서 단체주문도 늘었다고 한다.

한국소자본창업연구소의 최철용 소장은 경제가 힘들어지며 야외나들이를 가면서 지역내 식당을 이용하는 경유도 있지만, 집에서 먹거리를 장만해 가는 경우도 많이 늘었다고 한다. 이러한 현상으로 주부들이 손쉽게 음식을 장만할수 있는 테이크아웃 시스템을 활용하기에 테이크아웃 창업시장도 점차 커져가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지름 46CM의 대형피자로 유명한 피자전문점 피자빅은 가족들의 다양한 입맛을 위해서 다양한 피자를 선을 보이고 있다.

가장 대중적인 피자로는 슈퍼스프림 공룡피자,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피자인 불고기 공룡피자, 산뜻한 토마토소스와 그 위에 페파로니와 쭈욱 늘어나는 치즈로 짭짤한 맛이 일품인 페파로니 공룡피자, 단백하고 부드러운 맛을 즐길수 있는 치즈 공룡피자는 11,900원에 즐길수가 있다.고구마 공룡피자는 12,900원에 포테이토 베이컨 공룡피자와 치킨바베큐 공룡피자는 13,900원에 치즈크러스트 공룡피자는 17,900원등 메뉴와 가격에서도 다양하며 타 브랜드에 비해서 거의 반가격에 달하면서도 사이즈는 대형사이즈인 46cm에 달한다.

한편, 피자빅은 현재 전국적으로 30여개의 지점을 운영하며 전국 대리점을 모집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