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권영찬, 삼성증권등 ‘행복재테크’ 전국투어 강연
개그맨 권영찬, 삼성증권등 ‘행복재테크’ 전국투어 강연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2.04.25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맨 권영찬이 이번주 삼성증권을 비롯한 전국투어 행복재테크 강연을 진행한다.

권영찬은 지난 23일(월)에는 서울에서 봄온스피치 CEO들을 위한 유머스피치로 3시간동안 강연을 진행하며, 25일(수)에는 온누리교회 중장년대학에서 오후 1시30분부터 90분간 행복재테크 강연을 진행했다.

또한 26일(목)에는 ‘삼성증권 40~60대들을 위한 행복한 은퇴설계’ 강연회에서 울산지역에서 오후 4시 30분부터 1시간동안 ‘은퇴자들을 위한 행복재테크’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27일(금)에는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 포항지역에서 오전 10시 30분부터 진행되는 ‘맞춤형 서민금융상담’ 강연회에서 오전 11시 30분부터 1시간동안 ‘서민들을 위한 행복재테크’ 강연이 이어진다.

아울러 28일(토)에는 경기도 광주지역에서 진행되는 광주음식문화축에 MC로 초청을 받아서 중간에 30분동안 행복재테크 강연도 함께 진행한다.

권영찬은 "최근 팔도를 돌아다니다 보니 힘들긴 하지만, 다양한 사람들에게 ‘당신은 행복해야할 가치가 있으며, 어떻게 하면 행복해질까?’를 이야기 하는 행복전도사를 맡다 보니, 다른 행사 일정보다도 뿌듯함을 느낀다"고 전했다.

한편, 개그맨 권영찬은 KBS 아침마당의 고정게스트, 한국경제TV(한국직업방송TV)의 ‘일과사람’ MC, CBS 라디오의 손숙, 한 대수의 행복의 나라로 토요고정게스트와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고 있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