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권영찬, 기업CEO들을 위한 유머스피치 강의
개그맨 권영찬, 기업CEO들을 위한 유머스피치 강의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2.04.23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맨 권영찬이 23일 진행되는 ‘CEO들 위한 봄온스피치 아카데미’ 제 8차과정에서 CEO들을 위한 유머스피치 강의를 진행한다. 오늘 진행되는 과정은 저녁 6시30분부터 진행이 되며 총 3시간에 걸쳐서 진행이 된다.

권영찬은 먼저 1시간동안 유머시피치 이론수업에서부터 시작해서 기업에서의 유머경영, 건배 스피치의 노하우등에 대해서 이야기한다. 그리고 2시간동안은 강의에 참여한 CEO들의 유머스피치와 개인기 그리고 건배스피치에 대한 녹화를 진행한다. 또한 강의에 참여한 CEO들의 유머스피치에 대한 진단과 함께 응용사례를 개인별로 체크하게 된다.

권영찬이 오늘 맡게 된 강의는 지난 2010년부터 진행된 CEO를 위한 미디어 스피치과정으로 이번이 제 8회차 과정이다. CEO를 위한 미디어 스피치과정은 인간개발연구원과 봄온스피치의 성연미대표가 진행하는 CEO들을 위한 강의로 준비된 프로그램이다.

이번 강의는 4월초부터 시작이 되었으며 총 5회차로 교육이 이루어지며, 각 기업의 CEO와 임원 및 전문 직종 종사자들을 위한 교육과정이다.

최고 리더를 위한 1:1 맞춤 스피치교육, 시각언어, 음성언어, 미디어 언어를 통합한 멀티스피치의 영상 실습등 매 강의시 동영상 녹화 실습과 모니터링을 통한 피드백, 최고 지도자의 전략적 스피치 구현등의 과정을 이수하게 된다.

개그맨 권영찬은 현재 권영찬닷컴의 대표를 맡고 있으며, KBS 아침마당의 고정게스트와 한국경제TV(한국직업방송)의 ‘일과사람’의 MC를 맡고 있으며 CBS 라디오 손숙, 한 대수의 행복의 나라로 토요게스트를 맡고 있으며 KBS 비타민, 종편의 동고동락등 다양한 공중파의 게스트로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권영찬은 오는 25일(수)에는 온누리교회의 ‘중장년층들을 위한 대학’에서 오후 2시부터 2시간여동안 ‘크리스챤과 행복재테크에 대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권영찬 대표는 20여년의 다양한 방송 현장경험과 사업경험을 통해 얻은 희망과 꿈의 전도사 역할을 맡으며 지난 2010년부터 기업과 대학에 특강과 행복재테크 강연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타강사다.

또한 권씨는 지난 2003년부터는 서울시와 성남시에서 진행한 ‘즐거운 창업’ 행복한 기쁨“으로 많은 창업 강의에서 강의를 맡기도 했다.

개그맨 권영찬은 기업의 CEO뿐만 아니라 직장내에서 가정내에서 삶의 여유와 함께 유머와 웃음을 함께 하게 되면 행복한 삶이 될수 있을것이라고 전한다.

한편, 권영찬씨는 실로암안과를 후원하며 시각장애인 개안수술 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보육원과 소년원, 조부모 가정에 피자를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