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권영찬 10년된 코코스와 8개월된 아들 키우는데 걱정!
개그맨 권영찬 10년된 코코스와 8개월된 아들 키우는데 걱정!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2.04.20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맨 권영찬은 2007년 승무원인 아내 김영심씨와 결혼을 한후 결혼후 4년만에 두 번의 인공수정을 통해서 지금의 8개월된 도연군을 얻었다. 권영찬은 최근 아들의 재롱에 아들바보가 되었지만, 같이 키우고 있는 10살박이의 반려견인 파티컬 코코스파티엘 때문에 고민이 많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서 ‘동고동락’의 지상렬 애완견 상담소장이 권영찬의 집을 방문한다. 지상렬은 자신이 키우느 반려견인 뭉치와 함께 한다.

권씨의 고민은 코코스파니엘인 땡이가 아들 도연이에 대해서 무신경 하기에 혹 서열의 아래로 보고 혹 한눈을 팔다가 아이에게 무슨 짓을 하지는 않을까 조금은 걱정이 된다고 문의했다.

두 번째는 코코스가 음식에 집중하는 버릇이 있어, 아이의 간식에 입을 댈까봐 걱정이다. 어린시절 권영찬씨가 밥을 먹을 때 다가오면 지속적으로 다가오기에 먹는 것을 보면 통제가 잘 안되기 때문이다.

또한, 권영찬은 땡이가 워낙 번잡해서 아기때는 도연이를 밟고 지나간적이 있다고 털어 놓는다. 또한 땡이가 어린시절 가스라이타를 씹어 먹거 가스를 먹어 얼굴이 두배 이상 커져서 동물 병원을 찾는등 다양한 사고경험을 털어 놓는다.

‘동고동락’ 권영찬의 아이와 반려견 사이에서 갈등하는 방송은 오는 21일(토) 오전 10시 50분에 전파를 탈 예정이다. 특히나 반려견이나 애완동물을 키우고 있는데 아이를 갖고자 하는 가정이나 아이와 함께 키우는 가정이라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