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경기 미스코리아 예선자들 피부관리 교육 실시!
2012 경기 미스코리아 예선자들 피부관리 교육 실시!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2.04.09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2년 봄바람이 불면서 2012 미스코리아 대회에 참여할 각 지역의 예심이 진행되었다. 지난 3월 27일에는 2012 경기 미스코리아 예선 심사가 진행되어 총 17역명의 지역 예선자가 선발되었다. 각 지역별로 예선심사가 계속 진행중에 있다.

경기 미스코리아 예선자로 뽑힌 17명의 예비후보는 2012 경기 미스코리아 본선대회를 앞두고 다양한 지, 덕, 체관련 교육을 받고 있다. 경기 미스코리아 예선에 뽑힌 17명의 후보는 지난 3일(화) 논현동에 위치한 ㈜본 에스티스 본사에서 한도숙 원장으로부터 피부관리에 대한 교육을 받았다.

3일 진행된 교육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이 되었으며 피부구조에서부터 시작해서 동안만들기 노하우, 노화방지에 대한 원인과 예방에 대한 교육이 진행되었다. 또한 참가자들은 파이테라피 피부관리를 직접 체험하며, 2012 경기 미스코리아 대회를 앞서서 피부관리에 대한 전반적인 수업이 진행되었다.

각 지역대회의 진,선,미로 뽑힌 후보는 2012년 7월 6일경에 2012 미스코리아 본선대회가 치러질 예정이다. 최근에는 2010년 경기 미스코리아 본 에스티스 출신인 김정은양이 로스쿨 변호사 시험에 당당하게 합격하며 미스코리아 출신 1호변호사가 되며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날 본 에스티스 교육현장에서는 한도숙 원장의 주도로 자율신경을 편안하게 해줄수 있는 빛테라피 교육과 전체적인 균형상태를 체크하고 개선할수 있는 보석테라피 교육도 함께 진행이 되었다.

또한 파이테라피 피부관리법 체험에서는 관자놀이 지압을 시작으로 얼굴의 뭉침 근육을 풀어주며 아름다운 미소를 만들어 내는 방법에 대한 체험 교육도 함께 진행이 되었다.  한 원장은 최근에는 미의 기준을 여러 가지로 나눠서 볼수 있다고 전했다. 기본적으로 여성이 갖쳐야 할 지, 덕, 체와 함께 미적 기준으로 봤을때는 키에 비례하는 전체적인 몸매의 조화와 S라인, 피부미인등 다양할 것이다고 밝혔다.

또한 무엇보다도 중요한것은 자신을 사랑하고 아끼는 마음으로 자신의 능력을 향상 시키는것도 현대적인 미의 또 다른 기준이라고 할수 있을것이라고 밝혔다. 현대 여성으로써 지, 덕, 체중 하나만 가지고 있어도 건강한 미인, 아름다운 미인이라고 할수 있겠지만 현대 여성으로써 지, 덕, 체 세가지가 조화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여성이라면 누구나가 아름다운 여성이라고 할수 있다.

아울러 봄이 시작되면서 피부의 적인 자외선을 기본적으로 차단해주며 외출후에는 반드시 깨끗한 세안이 중요하며 봄철이라고 해도 피부를 위한 보습제나 영양크림을 필수적으로 준비해주는 것이 좋다고 권한다.

한편, 본 에스티스는 일본과 미국등에 리셀과 파이테라피 화장품을 수출하고 있다. 또한 현재 청담동과 압구정동에서 피부관리전문점을 운영중이며 인기연예인들과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파시설과 함께 두피케어 비만케어, 리프팅케어와 함께 얼굴축소케어, 여드름케어등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