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신세계 등 각 그룹사 채용 이어져
SK, 신세계 등 각 그룹사 채용 이어져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2.03.30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 신세계 등 각 그룹사 채용이 이어지고 있다.

30일 취업포털 커리어에 따르면 SK그룹은 각 계열사의 신입사원과 인턴사원을 동시에 선발한다. 신입사원은 7월 입사가 가능해야 하며, 인턴사원은 이번 하계 인턴과정을 거친 후에 평과 결과에 따라 1월 입사를 결정 짓는다. 원서 접수는 4월 5일까지 홈페이지(www.skcareers.com)를 통해 가능하다.

신세계그룹은 인턴사원 및 전역장교를 뽑는다. 인턴사원은 4년제 대학 8월 졸업예정자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전역장교는 4년제 대졸 장교 전역(예정)자면 된다. 지원은 4월 16일까지 홈페이지(job.shinsegae.com)에서 할 수 있다.

금호아시아나그룹은 아시아나항공, 금호타이어, 금호건설 등 신입 및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신입은 기졸업자 및 오는 8월 졸업예정자, 인턴은 하계 인턴실습이 가능한 내년 2월 졸업예정자여야 한다. 원서는 오는 4월 5일까지 홈페이지(www.kumhoasiana.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한화그룹은 각 계열사별 신입사원을 뽑는다. 학력 및 전공의 제한이 없으며 4월 2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hanwha.co.kr)를 이용하여 지원 가능하다.

대림그룹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 중이다. 모집사는 대림산업 건설사업부, 삼호 등 4개이며 4년제 대졸 이상 및 8월 졸업예정자는 지원 가능하다. 세부공고는 채용 홈페이지(recruit.daelim.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접수 마감일은 4월 8일이다.

비츠로그룹은 대졸 신입을 뽑는다. 응시자격은 기졸업자 및 8월 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이어야 한다. 또한 경력직도 채용 중이며 관련 경력 2년 이상이면 응시할 수 있다. 입사희망자는 커리어 홈페이지(www.career.co.kr)의 공고를 참조한 후 4월 4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