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권영찬 'LG전자 구미TV공장‘서 행복학 강의
개그맨 권영찬 'LG전자 구미TV공장‘서 행복학 강의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2.03.30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맨 권영찬이  LG전자 구미TV공장에서 ‘행복재테크’에 대한 열강을 펼쳐 2백여명의 참석자들로부터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권씨는 지난 3월초에는 LG화학 대산공장 노경 리더간 파트너쉽 워크샵에서 ‘노경이 화합하는 행복재테크’ 강의로 큰 박수를 받은바 있다.

이번 행복재테크 강의는 LG전자 구미TV공장 본사 강당에서 오후 2시15분부터 시작해서 90분동안 강의가 진행이 되었다. 참석자는 구미 TV공장 사무직과 기능직에 종사하는 2백여명이 참석했다. LG전자는 ‘직원들의 능동적인 자세와 가족같은 직장분위기를 위해’서 매달 직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강의를 진행한다.

이번 강의에서는 ‘직원들이 보다 행복하게 자신의 삶을 살아가며 능동적인 자세로 임하는 인생’에 대한 권영찬씨의 행복재테크 강의로 진행이 되었다.

LG전자 구미TV공장은 매월 교육에서 명사와의 만남을 통해서 구성원 스스로가 능동적으로 변화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매월 다양한 주제의 강연으로 구성원들의 삶에 동기부여와 함께 직장내 분위기를 업할수 있기 위함이라고 전했다.

권영찬은 이날 강의에서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 ‘불행은 불행으로 끝나는게 아니라 행복의 시작이다’, ‘자신의 위치에서 호기심을 키워나가라’등 자신의 3번의 큰 리스크를 헤쳐나간 방법과 함께 다양한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권씨는 인생에 있어서 개개인은 LG전자 구미TV공장의 구성원인이기도 하지만, 바로 자신이 있으므로 해서 가정이 존재하고, 직장이 존해하므로 자신의 가치에 대한 소중함을 느껴야 한다고 강조했다. 권영찬은 강의 마지막에 강의에 참여한 모든 사람을 기립하게 해서 대종상영화제에서 ‘남우주연상’, ‘여우주연상’을 받은것처럼 자신을 위한 기립박수를 함께 제안했다.

또한 권영찬은 강의 마지막에 ‘내인생의 주인은 바로나! 미래의 주인공도 바로나! 이세상의 희망은 바로나!’라는 구호를 함께 외치며 참석한 직원들을 위한 큰절과 함께 큰 박수와 환호를 받으며 90분의 강의를 마쳤다.한편, 권영찬은 오는 4월 12일(목)에 진행되는 소자본창업 커피전문점인 커피베이의 창업설명회에서 ‘웃으며 창업하면 부자된다’, ‘손님은 왕이 아니라 나의 전주이다‘라는 행복창업강의와 고객서비스에 대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사진:권영찬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