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권영찬, 외식경영과정 이취임식에서 행복재테크 강의
개그맨 권영찬, 외식경영과정 이취임식에서 행복재테크 강의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2.03.20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맨 권영찬이 오늘 오후에 진행되는 중앙대학교 외식산업 경영자과정의 총 동문회장 이·취임식 행사에서 MC와 함께 행복재테크 강의를 맡았다. 오늘 진행되는 이·취임식은 대방동에 위치한 해군회관 영빈관 수정실에서 오후 6시부터 시작이 된다.

권영찬은 저녁8시부터 마이크를 잡을 예정으로 중앙대학교 외식산업 경영자과정 동문들을 위한 MC와 함께 행복재테크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권씨는 최근 웃을 일이 그다지 많지 않지만 웃다보면 웃고 행복한 일이 주위에서 일어날 것이라고 전한다.

또한 칭찬과 웃음 커리큘럼을 통해서 행복하게 웃을수 있는 사람이 외식산업에서도 성공과 함께 행복함을 느낄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돈을 벌기 위한 창업준비 보다는 내가 좋아하고 내가 제일 잘할수 있는 외식창업이 성공의 지름길이란 이야기도 함께 전했다.

권영찬은 현재 KBS 1TV 아침마당 고정게스트와 한국경제TV(한국직업방송TV) 일과사람 MC, CBS 라디오 손숙, 한 대수의 행복의 나라로 토요고정게스트를 맡고 있다. 최근에는 기부천사 고 김우수씨 삶을 영화화하며 최수종씨가 주연을 맡은 ‘행복을 배달합니다’의 어린이팀장역을 맡아 촬영을 마무리 지었다.

권씨는 최근에는 행복재테크 강사로 인기를 얻으며 대기업과 스피치 강의, 생명사와 서비스직업 종사자, 대학등에서 ‘행복의 의미’,‘ 행복한 사람이 성공한 사람이다’, ‘행복에도 재테크가 필요하다’라는 주제를 가지고 스타 강사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사진출처 권영찬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