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박 당선인 "안된다는 생각 버리고 해봐라 된다로 살아왔다"
이명박 당선인 "안된다는 생각 버리고 해봐라 된다로 살아왔다"
  • 데일리경제
  • 승인 2008.02.01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명박 당선인 "안되는 것을 거역하며 해봐라 된다로 살아왔다"

이명박 대통령당선인은 1일 오후 용산 국립중앙박물관에서 문화예술인 원로들과 간담회를 갖고 “너무 많은 곳이 찢어지고 흩어져서 걱정이지만 우리 국민들의 장점을 믿는다”고 말했다. 

이 당선인은 이날“사람들이 ‘해봐라, 안 된다’고 하지만 지금까지 ‘안 되는’ 것을 거역하면서 ‘해봐라, 된다’ 이런 생각을 갖고 살아왔다”면서 “앞으로 5년도 많은 것을 인내하고 실천에 옮겨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 당선인은 문화예술에 대해서도 정책적 배려를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 당선인은 “향후 5년을 태평성시로 만들려면 문화예술이 가장 꽃피는 시대가 태평성시가 아니겠느냐”며 “앞으로 그런 쪽으로 많은 정책을 배려하겠다는 기초적 생각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이어령 전 문화부 장관, 이강숙 한국예술종합학교 석좌교수, 김수용 대한민국예술원 회장, 황병기 이화여대 교수, 임권택 영화감독, 신달자 시인, 최태지 국립발레단 단장, 문훈숙 유니버셜발레단장 등 문화예술계 원로 30명이 참석했으며 이 당선인 측에서는 김대식 인수위원, 유인촌 상임자문위원, 박범훈 취임준비위원장, 임태희 비서실장, 주호영 대변인이 배석했다.

<(c)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